Search

'뽕숭아학당' 붐 나이는?…장민호 매운 고추 장난에 "너 이 XX" 친근 발언 - 스포츠한국

ogahribetdon.blogspot.com
  • TV조선 '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 선생님 붐이 반장 장민호와 아웅다웅 케미를 보였다.

2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별바라기 마을에서 삼계탕을 요리하며 여름을 나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의 모습이 그려졌다.

반장 장민호는 삼계탕을 요리하기 전 선생님 역할의 붐에게로 가 "선생님 여태 고생하셨으니까 좀 쉬시라"고 말했다.

이어 밭에 가 상추와 고추를 따다 고추를 한 입 맛보고 매운 맛에 어쩔 줄 몰라했다. 발을 동동거리며 "제대로 속았다"고 말한 장민호는 마침 "똑바로 하고 있지?"라고 말을 건 붐에게 다가가 고추를 권했다.

장민호는 "하나도 안 맵다"며 붐에게 고추를 먹였다. 붐은 "오이다"라며 감탄사를 내뱉었지만 곧 느껴진 매운 맛에 재채기를 했다. 장민호는 붐의 모습을 보며 재밌다는 듯 웃음을 터뜨렸다.

붐은 방에서 죽부인을 껴안고 휴식을 취하다 마침 지나가던 장민호에게 "삼계탕 다 됐니?"라고 말을 걸었다. 장민호는 붐에게 다가가 "입 얼얼하시죠?"라고 물었다. 이에 붐은 "너 이 XX. 내가 지금 너무 얼얼해서"라며 장민호에게 친근한 욕설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뽕숭아학당'의 '선생님' 붐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반장' 장민호는 붐 선생님에게 존댓말을 했지만 실제로는 붐보다 나이가 5살 많은 형이다. 장민호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Let's block ads! (Why?)




July 22, 2020 at 09:15PM
https://ift.tt/3eKM2wo

'뽕숭아학당' 붐 나이는?…장민호 매운 고추 장난에 "너 이 XX" 친근 발언 - 스포츠한국

https://ift.tt/30ySymw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뽕숭아학당' 붐 나이는?…장민호 매운 고추 장난에 "너 이 XX" 친근 발언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